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유부초밥 맛집 [도제]

by 맴블리 2022. 3. 1.
반응형

코로나가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우리 언니네 식구까지 모두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하니 복덩이 생각해서 더더욱 외식은 꿈도 꾸고 있지 못하고 있는 요즘이다. 모처럼 오빠가 징검다리 휴가까지 써서 주말 포함 4일이나 쉬었다.

 

외식은 못하더라도 도제 유부초밥이 먹고 싶다는 오빠가 롯데백화점에 가서 후다닥 테이크아웃을 해왔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유부초밥 전문점 도제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도제 볶음밥바와 에그바

 

 

도제에는 유부초밥과 볶음밥바, 에그바 등의 메뉴가 있는데 우리의 원픽은 다양한 유부초밥!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도제 쁘띠 유부초밥

 

 

유부초밥은 두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쁘띠 유부초밥은 한 입에 먹기 좋고, 큰 유부초밥은 내가 원하는 맛만 몇 개 골라서 먹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러 가지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쁘띠 유부초밥을 추천한다! 가격은 10,000원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도제 유부초밥 메뉴

 

오빠의 원픽인 명란마요 유부초밥, 그리고 명란크랩 유부초밥!

명란이 들어간 메뉴가 뭐든 맛있는 것 같다. 나는 간장새우를 좋아하긴 하는데 여기 간장새우는 그렇게 짜지 않아서 뭔가 간장새우의 느낌이 조금 덜 나는 것 같기도 하다.(대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우리의 추천 메뉴는 명란마요와 명란크랩!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도제 유부초밥 메뉴

 

더블 치즈 스테이크 유부초밥은 점장 추천이라 새로 먹어보았는데 우리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았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집게와 전용트레이에 원하는 유부초밥을 담을 수 있다.

 

 

쁘띠 유부초밥은 그냥 팩에 담겨있는 걸 구매하면 되지만 큰 유부초밥은 이렇게 내가 용기에 먹고 싶은걸 담아서 계산하면 된다. 4개 단위로 구매가 가능하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우리의 한끼, 도제 유부초밥!

 

배가 고팠던 오빠는 쁘띠 유부초밥을 각 1개, 그리고 큰 유부초밥을 4개 구매했다.

물론 한 끼에 다 먹었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도제
쁘띠 유부초밥 한판♥ 또먹고 싶다.

 

 

쁘띠 유부초밥에 들어있는 메뉴는 모두 무난하게 맛있다!

우선 쁘띠 유부초밥으로 어떤 맛이 나에게 맞는지 먹어보고, 그다음에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될 것 같다.

 

조금 비싸지만 먹어보고 역시 도제가 맛있다며 다음 휴일에도 도제 유부초밥을 먹기로 했다.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테이크 아웃해서 먹을 먹거리가 고민스럽다면 도제 유부초밥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