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는 연남동 디저트 맛집 [파롤앤랑그]

by 맴블리 2022. 3. 2.
반응형

사실 지난번 오빠가 롯데백화점에서 도제를 사러 간다고 했을 때, 오빠에게 파롤앤랑그에 한번 다녀와보면 안 되겠냐고 부탁했었다.

 

파롤앤랑그는 줄을 서지 않으면 살 수 없고 주말 애매한 시간에 가면 솔드아웃이라는 후기를 많이 봤다. 다행히도 오빠가 롯데백화점을 방문한 날은 월요일, 평일이 었기 때문에 오픈 시간에 맞춰 간다면 파이를 살 수 있을 것 같았다!!

혹시나 줄이 길다면 그냥 와도 된다고 했는데...!

 

 

파롤앤랑그 평일 오픈런..!

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
오픈시간의 파롤앤랑그

 

오빠가 10시 반이 조금 넘어 도착했을 때는 이미 10팀 정도가 줄을 서 있었다고 한다.

10시 반에 오픈인데 다른 분들은 조금 더 일찍 도착해서 대기를 하셨던 것 같다. 10팀 정도면 기다릴만하지 않은가

 

 

 

 

 

파롤앤랑그 파이 종류

파롤앤랑그는 총 4 가지 맛이 있었는데 옥수수/딸기/초코바나나/보늬밤이 었다. 점원 분께 물어보니 밤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했지만 우리는 밤이 왠지 당기지 않아서 옥수수, 딸기, 초코바나나 세 가지를 구매했다.

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 파이 종류
파롤앤랑그 파이 종류

 

 

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 파이종류
친절하게 카드에 파이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다.

 

이왕 구매하는 거 보늬밤까지 다 구매를 해 봤어야 했는데, 돌이켜보니 조금 아쉽다.

 

 

파롤앤랑그 가격 & 구매제한 수량

가격은 모두 8500 원이나 딸기만 9,000 원이다. 파롤앤랑그는 인기가 많기 때문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1인당 4개에 한해서 판매가 되고 있다. 다행히도 모든 맛을 다 살 수는 있는 수량이다.

 

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 메뉴
음료와 파이 메뉴

 

 

파롤앤랑그 파이 나오는 시간

파이가 나오는 시간은 10시 반, 1시, 3시, 5시로 정해져 있다.

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 구매제한
파롤앤랑그 파이 나오는 시간과 구매제한

 

 

 

파롤앤랑그 과연 그 맛은?!

이 날 복덩이 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냉장 보관했다가 저녁에 먹었는데, 냉장보관을 했어도 파이가 전혀 눅눅해지지 않고 굉장히 바삭바삭해서 인상적이었다. 전체적인 맛은 매우 매우 매우 달았다.

나는 사실 단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비싼 가격처럼 크림이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 파이가 워낙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다.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다.

 

 

파롤앤랑그 딸기 파이파롤앤랑그 딸기 파이
파롤앤랑그 딸기
파롤앤랑그 초코바나나
파롤앤랑그 초코바나나

 

개인적으로 내가 고른 3개 중에는 옥수수 > 초코바나나 > 딸기 순으로 맛있었다.(나와 오빠의 취향)

만약에 줄을 한 시간 이상 서야 한다고 하면 사 먹는 게 조금 꺼려질 것 같지만 연남동은 매우 줄이 길다고 들었고 동탄 롯데백화점에 경우 오픈런을 하면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가끔 사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옥수수는 맛있게 먹는다고 사진도 안 찍었다.)

 

 

달달한 디저트가 당길 때, 그리고 혹시나 고급진 디저트를 선물하고 싶을 때 이 파이를 선물한다면 만점짜리 선물이 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