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호수공원 카페 추천, 그라츠커피랩

by 맴블리 2022. 5. 8.
반응형

최근에 동탄호수공원에 커피가 맛있는 곳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오늘 바람쐬러 외출한 김에 다녀왔다. 지난번에 왔을때는 복덩이 밥시간이 애매해서 그냥 지나치기만 했는데 오늘은 커피 한잔을 목표로 호수공원을 방문했다.


그라츠커피랩



그라츠커피랩


커피 메뉴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닌데 사진에 나와있는 것 처럼 시그니처메뉴인 말차드롭과 너티드롭을 사람들이 많이 마시는 것 같았다. 말차드롭이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내일이 월요일임을 감안해서 다음에 토요일에 오전에 방문하게 된다면 꼭 먹어봐야지 싶었다. 그 외에 커피 메뉴와 오렌지 주스가 있어서 카페인 허접인 나는 100% 오렌지 쥬스를 시켰다.

그라츠커피랩 메뉴
그라츠커피랩 메뉴



흐린 저녁시간이 다가오는 시간임에도 내부에 사람들이 꽤 있었다. 분위기 있는 음악에 커피향이 진하게 나는게 너무 좋았다.


그라츠커피랩 동탄호수공원
그라츠커피랩 동탄호수공원
그라츠커피랩 동탄호수공원
그라츠커피랩 동탄호수공원


이렇게 완전 오픈된 주방에서 주문을 받고 커피를 바로바로 만들어주신다! 원래 동탄 본점이 따로있다고 하는데 호수공원점은 4월말쯤 오픈하여 아주 따끈따끈한 곳이다.

그라츠커피랩 오렌지쥬스
그라츠커피랩 오렌지쥬스


오렌지 쥬스는 진짜 착즙으로 주시는 건줄 알았는데 이렇게 기성품을 주신다. 그리고 추가로 얼음컵도 같이 주시는데 다음번에는 그냥 안마셔야겠다ㅎㅎ;


그리고 오빠가 주문한 너티드롭! 잔이 너무 귀엽다.

그라츠커피랩 너티드롭



커피를 마셔본 오빠의 평가는 마시고 있는데 또 마시고 싶은 커피라고 표현했다. 애정하는 카페 셔터와 거의 동급이라고☺️

커피알못인 나도 크림만 살짝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호수공원에 나가면 여기 커피만 마시게 될 것 같다고 했다! 내부 좌석은 많지 않지만 밖에 나오면 널린게 호수공원 좌석이니 걱정할 것 도 없고! 시그니처메뉴는 꼭 먹어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