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동탄 호수공원 편백찜&샤브샤브 맛집 [하나 샤브샤브]

by 맴블리 2022. 5. 31.
반응형

친구들이 멀리서 복덩이를 보러 동탄까지 온다고 하기에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고 싶었다.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처음에는 버드나무 크래프트를 가려고 했으나 음식 메뉴가 너무 안주 메뉴 같아서 다른 곳으로 변경 했다. 후보는 두 개였는데 하나는 하나 샤브샤브&편백찜 또 한 곳은 테라로사 피제리아 라고 화덕피자를 파는 곳이 었다. 둘 중에 고민을 했는데 다이어트를 하는 친구를 위해 밀가루를 배제 하기로 했다.

사람이 많을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다. 먼저 도착한 1동탄러가 재빠르게 자리도 맡아주고 주문까지 완료했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샤부샤부 보다는 가만히 먹을 수 있는 편백찜이 좋을 것 같았다. 하나 샤부샤부에는 그냥 단백질과 편백찜 코스가 있는데 우리는 코스로 주문했다. 편백찜 코스는 타다끼 그리고 덮밥 디저트 메뉴 가 같이 준비 됐다.

우리는 양지와 등심 코스로 인당 2만 2천원이었다.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코스



주문을 하게 되면 이렇게 2단 자리 찜기가 등장하는데 하나는 고기 하나는 야채가 들어있는 찜기이다.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모래시계가 다 되면 직원 분이 불러달라고 하셨다. 내려가는 모래시계를 하염없이 바라보았다.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동탄 호수공원 하나 샤브샤브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이 이거 가는 동안 직원 분 께서 바로 옆에서 토치로 타다끼를 만들어 주셨다. 눈앞에서 바로 만들어서 익은 다음에 바로 먹을 수가 있었다. 진짜 맛있었다!!

하나 샤브샤브 타다끼
하나 샤브샤브 타다끼




하나 샤브샤브 타다끼



타다끼를 먹고 나니 모래시계가 모두 내려 갔다. 직원 분이 오셔서 내려 주고 뚜껑을 열어주셨다. 바로 먹을 수 있다! 샤브샤브 보다 편백찜이 훨씬 간편하고 좋다. 날씨가 덥다면 무조건 편백찜 추천 추천👍🏻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소스


하나샤브샤브에는 소스가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칠리, 들깨, 유자 간장 소스 총 3가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다.


하나 샤브샤브 명란덮밥
하나 샤브샤브 명란덮밥



그리고 코스에서는 덮밥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소고기와 명란 중 한가지를 선택 하게 된다. 우리는 모두 명란 덮밥을 주문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였다!! 덮밥은 무조건 명란을 추천 한다!!!

하나 샤브샤브 편백찜
하나 샤브샤브 후식



그리고 디저트로 푸딩이 나왔는데 너무 너무 달고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어서 몇 숟갈 먹고 내려놨다. 디저트는 조금 아쉬웠다.

하나 샤브샤브 메뉴
하나 샤브샤브 메뉴 및 가격


고기나 야채 사리 등을 추가 할 수가 있는데 우리는 딱 코스를 먹고 나니 배 불렀다. 다음에 복덩이랑 오빠랑 또 1번 오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