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신정호 "올드밀"에서 소규모 돌잔치 상세 후기(시설, 돌상대여, 가격, 음식 등)

by 맴블리 2022. 8. 23.
반응형

실제 생일은 이번 주 금요일이지만 이래저래 나도 돌끝맘이 되었다. 다음 주 주말은 지난번에 실패한 돌 촬영이 남아있긴 하지만 그래도 하나 끝내서 마음이 조금 편해짐과 동시에 몸은 매우 피곤하다.

올드밀을 알게 된 건 맘 카페였는데 막상 돌잔치를 해야 하긴 하고 가족들끼리 간소하게 진행하려고 하는데 어떤 업체가 좋은지 몰라 지역 카페를 찾아보니 몇 군데 업체가 나왔다. 그중 올드밀이 인기가 좋다고 하는데 원하는 시간을 하려면 6개월 전에도 예약을 한다고..!

아무런 정보 없이 일단 인기가 좋은 곳은 뭘 해도 좋겠지!라는 마음으로 올드 밀을 1순위에 두고 2순위는 송연이라는 한정식집으로 생각하며 일단 문의를 남겨보기로했다.

 

 

 



근데 내가 예약을 알아보던 시점은 6월 초. 복덩이 생일이 8월 말이니 약 3개월 정도 남은 시점이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주말 예약은 불가능하지 싶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복덩이 생일 기준 앞 뒤 주말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했다.

올드밀 예약 문의 : 010 8864 9649

확인해보니 봄-가을까지는 스몰웨딩으로 매우 핫해서 보통 주말 예약이 풀인데 한 팀이 파티룸 예약을 인원 증원으로 변동하면서 일요일 저녁 타임이 딱 하나 남았다는 것! 하늘이 나를 돕나 싶어서 냉큼 예약했다. 예약금은 10만 원!


결론부터 얘기하면 매우 만족스럽게 돌잔치를 끝낼 수 있었다. 다른 거 하나 신경 쓸 것 없이 나는 아기만 케어하면 됐으니까!

일단 장점을 추려보자면

1. 올드밀은 단독룸을 사용해서 다른 사람들과 부딪힐 일이 전. 혀 없다. 각각의 룸에 대해 오전/오후 딱 두 타임만 예약을 받는다. 나는 오후 시간을 예약했는데 오후 4시 30분부터 8시까지 우리 손님들만 이용이 가능해서 시간이 매우 넉넉하고 여유로웠다.

2. 음식 구성을 양식/한식 또는 뷔페식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음식이 맛있었다! 양식과 한식 중에 고민했지만 어른들 입맛 고려하여 무난하게 양식으로 주문했다.

3. 신정호 주변에 위치해서 뷰도 아주 좋다👍🏻

신정호 올드밀 뷰
우리 룸에서 바라본 바깥



누군가 나에게 올드밀에서의 돌잔치 어땠는지 추천하느냐고 물어보면 망설임 없이 추천추천! 하고 싶다.

 

올드밀 돌잔치 파티룸B 타입 내부 및 시설

복덩이 낮잠시간이 애매해지는 바람에 우리가 제일 늦게 도착했다. 도착하면 이렇게 표지판이 있어서 어느 쪽으로 가야 하는지 안내가 되어있다.

 

올드밀 돌잔치 표지판
돌잔치 장소 안내 표지판



내가 예약한 곳은 파티룸B로 최소 12-4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장소였다.

 

올드밀 파티룸 대관올드밀 파티룸B 내부
왼쪽, 오른쪽으로 길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는 파티룸B



행사 전에 미리 사진 2장을 드리면 테이블에 세팅해주시고 성장 동영상을 보내 드리면 홀 내부에 있는 노트북에 미리 담아주셔서 바로 재생을 할 수 있게 해 주신다. 다른 것 안 챙겨가도 돼서 매우 편리했다.

올드밀 성장동영상 재생
올드밀 내부 노트북으로 동영상재생이 가능!

 

다만 우리는 조금 환한 시간에 영상을 봐서 잘 보이지는 않았다. 빛이 워낙 잘 드는 곳이라 어둡게 하는 게 조금 어려웠다.

 

 

 

올드밀 돌잔치 돌상 대여

 

올드밀에서는 자체적으로 돌상 대여가 가능해서 나는 다른 업체를 알아보지 않고 올드밀의 돌상을 이용했다. 총 3가지 콘셉트가 있는데 내가 선택한 것은 퓨전!(15만 원)이었다. 홀 분위기랑 제일 잘 어울리는 듯해서👍🏻

 

 

올드밀 퓨전 돌상
퓨전 돌상 기본 셋팅


20인 이하일 때는 돌상 선택이 필수이고 외부 돌상 반입 시에는 대관료 10만 원이 추가된다.(가격은 22.6월 기준으로 자세항 사항은 업체와 확인 필요)


올드밀 퓨전 돌상
돌상앞에서 엄마랑 복덩이랑



원래 테이블에 있는 케이크를 대신해서 친구에게 선물 받은 기저귀케이크를 올렸는데 훨씬 잘 어울렸다.

올드밀 퓨전 돌상 돌잡이
퓨전 돌상에 있는 돌잡이 세트


퓨전 상에 있는 돌잡이 용품. 아무 생각 없이 있는 대로 했더니 갑자기 공 집어서 매우 당황ㅋㅋㅋㅋㅋㅋㅋ공 빼고 다시 해서 청진기로 합의 봤다.

 

 

 

올드밀 돌잔치 음식

 



음식은 총 3가지로 크게 나뉘고 일주일 전까지 확정해서 알려드리면 된다. 우리는 총 17명을 예약하고 모두 한식으로 주문을 했다.

사전 안내받을 때 갈비탕은 예약 인원수대로 준비되고  만약 손님이 덜 오시면 잔여분은 포장을 해주기로 하셨고 만약에 인원이 더 오게 되면 안심 스테이크로 식사를 마련해주신다고 하셨다. 엄청 체계적으로 다 여러 가지 변수를 생각하고 계시는구나 싶었음.

우리는 2명이 참석하지 못해서 식사 준비 전에 미리 2명분은 포장을 말씀드리고 계산하고 나갈 때 가져갔다.


올드밀에서는 주류 판매가 되지 않는 곳이라 약주하실 분 있으면 조금만! 챙겨 올 수 있다고 안내해주셨다. 하지만 나는 혹시나 모를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약주가 된다고 얘기하지 않았다🤗



올드밀 돌잔치 식사 음료
음료가 부족하면 호출해서 직원분께 부탁하면 된다.

 


음료는 탄산, 주스가 제공되고 6명 기준으로 음식이 세팅되었다. 유아용 식기도 마련되어있어서 우리 조카들도 편하기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올드밀 돌잔치 한식올드밀 돌잔치 한식
올드밀 돌잔치 한식

 

 

올드밀 돌잔치 한식 상차림
올드밀 돌잔치 음식 상차림

 

 

 

 

올드밀 돌잔치 한식올드밀 갈비탕올드밀 갈비탕
올드밀 돌잔치 갈비탕

 

한식을 선택하게 되면 특A 갈비탕(갈비, 낙지, 전복)과 버섯 불고기, 잡채, 칠리새우(선택), 연어샐러드, 제철과일, 경단, 음료가 제공된다.

 

 

올드밀 단체메뉴 안내
올드밀 단체메뉴 가격


사장님께 허락받고 올리는 가격표! 가격은 자주 변동 사항이 있는 듯 하니 가장 정확한 건 직접 매장에 연락해보기를 추천한다. 음식도 골고루 다 맛있고 무엇보다 갈비탕이 진짜 전복도 크고 고기도 실해서 다들 맛있게 먹어주셨다:-)


올드밀 돌잔치 후기
올드밀 돌잔치 후기, 울기만했던 복덩2..

 


사회자, 스냅, 화려한 돌상은 없었지만 그래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복덩이 너는 힘들었겠지만)을 잘 보내고 왔다. 복덩이 좀 더 크면 맛있는 거 먹으러 데려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