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신세계백화점, 일본가정식&한식의 콜라보! [토끼정]

by 맴블리 2022. 10. 26.
반응형

이 날도 마찬가지로 오빠 셔츠를 보러 갔던 날이었는데(결국에 셔츠는 거의 안 보고 엄마 아빠 모자만 실컷 보고 왔었지만) 복덩이 없이 식사를 하는 흔치 않은 기회라 새로운 음식점에 가보기로 했다. 천안으로 이사 온 지 두 달 남짓 되었지만 제대로 된 외식은 거의 한 적이 없었다. 얼마 전에 새로 아웃백이 생겼다고 해서 더 오 카드를 쓸 겸 아웃백을 가볼까 조금 고민하긴 했지만 그래도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보고자 해서 백화점 식당가에 있는 토끼정으로 향했다.

 

 


토끼정

 

 

 

 


 

 

신세계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토끼정은 일식과 한식의 조화를 컨셉으로 하고 있는 식당이었는데 인테리어가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곳이었다. 핼러윈이 다가와서 그런지 매장 내부는 핼러윈 콘셉트로 귀엽게 꾸며져 있었다.

 

천안 신세계 토끼정 내부천안 신세계 토끼정 내부
할로윈 장식이 가득한 토끼정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는데,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토끼정 사이트의 URL을 아래에 첨부했다.

토끼정 - 메뉴 토끼밥상 (tokkijung.co.kr)

 

토끼정

당신과 나의 마음이함께 머무르는 곳 토끼정

www.tokkijung.co.kr

 

세트메뉴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긴 했지만 우리가 원하는 조합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다 못 먹을 것 같지만 먹고 싶은 메뉴를 시키기로 했다. 음료는 토끼 소다 메뉴 중에서 골랐는데, 이 음료를 주문하면 기본 탄산으로 1회 리필이 가능하다.

 

배가 너무 부를까봐 소화가 잘 될 것 같은 매실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좀 별로였다..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맛이다.

 

토끼정 토끼소다 매실
양이 꽤 많은 매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총 3가지였는데 첫 번째는 치즈 카츠 정식! 카레도 같이 주는데 카레 사진을 못 찍었다. 후기를 봤을 때 전체적으로 간이 조금 세다는 평을 보긴 했었는데 나는 다른 음식은 다 괜찮았는데 카레가 약간 간이 세다고 느끼긴 했다. 하지만 밥에 비벼먹을 것이라면 양 조절이 가능하니 큰 문제는 아니고, 치즈 카츠도 꽤 맛있었다.

 

토끼정 치즈카츠 정식
토끼정 치즈카츠 정식

 

 

두 번째는 스테이크 덮밥인데, 정말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다! 우리는 욕심부려서 300g 짜리를 시켰는데 (150g과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 다른 메뉴는 남겼지만 고기는 남기지 않았다. 다음에도 가면 또 주문해도 좋을 것 같은 맛! 이 메뉴는 완전 추천

 

 

토끼정 스테이크덮밥
토끼정 스테이크 덮밥, 짱 맛있음

 

 

마지막은 명란 크림 파스타였는데 직원분이 명란을 한꺼번에 먹으면 좀 짤수도있다고 하셨는데 그래도 명란이니까 한꺼번에 다 비볐다. 짭짤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서 소스까지 싹싹 먹었다. 

 

 

토끼정 명란크림파스타
토끼정 명란 크림 파스타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덮밥&명란 크림 파스타는 다음에 방문해도 또 주문할 것 같은 맛이었고, 카츠는 여러 일식집에서 먹어본 맛으로 기본은 하는 메뉴였다. 다음엔 복덩이랑 같이 갈 수 있으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