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크리스마스 인테리어가 예쁜 맛집, 스톤폴스

by 맴블리 2022. 12. 20.
반응형

복덩이랑 실내 놀러갈 만한 곳을 찾다가 청주에 어린이체험관/박물관이 있는걸 알게되었다.
청주랜드라고 해서 근방에 동물원도 있고(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 어린이체험관, 박물관등이 근처에 모여있다.

이왕 청주에 가는 김에 청주 맛집을 가자고 해서 알아보다가 복덩이가 좋아하는 폭포가 보이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우선 카페로 향했다.



 

 

 



이 날 날씨가 무척 추워 혹시 폭포가 안보이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폭포가 잘 보였다.

 

스톤폴스 폭포
큰 창 너머로 인공폭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톤폴스는 이름 답게 폭포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 주변에 먹을 것도 꽤 많았는데 식사시간이 애매해서 밥은 먹지 못했다.

 

청주 스톤폴스
밤에 오면 더 예쁠것 같은 분위기!



평일에 휴가를 쓰기도 했고 오픈할 즈음의 시간이라 사람은 많지 않았다.

스톤폴스 크리스마스
스톤폴스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한참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고 계셨는데, 카페 곳곳에 신경쓰신게 많이 보여졌다.

스톤폴스 포토존
입구에 위치한 포토존, 아직 꾸며지긴 전 사진


사실 대형베이커리카페가 유행처럼 많이 생겨났는데 그저그런 음료에 빵을 두고 넓은 공간만 있는 곳들이 많아
실망한 적이 많았는데 이 곳은 진짜 강력 추천하고 싶다.

 




1. 폭포뷰
복덩이가 제일 좋아하는 폭포뷰, 아기들은 왜 이렇게 물 떨어지는 걸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창가에 앉아서 한참동안 폭포 보면서 삿대질 하면서 놀았다.

 



2. 내부 분위기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정말 잘해 놓으셨고, 직접 꾸미시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정성스럽고 예쁘게 꾸미고 계셨다. 여
소품들의 Detail이나 배치가 너무 예뻐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다 예쁘게 나왔다.

 

스톤폴스 내부스톤폴스 크리스마스
밤에 와도 무척 예쁠 것 같았다.

 


복덩이는 특히 위에 있는 곰돌이를 만지고 싶어했다. 역시 인형을 좋아한다.

매 공간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가득해서 엄청 설레는 기분이었다.

 

스톤폴스 2층
2층에는 이렇게 다락형식으로 아늑한 공간도 있었다.




3. 다양한 빵 & 맛 까지 짱 좋음
어디서 보던 흔한 빵이 아닌 신기한 빵 메뉴들이 많았다. 진짜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점심 먹을걸 생각해서
갈릭 피자 & 연탄빵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스톤폴스 빵 추천스톤폴스 연탄빵
피자랑 연탄빵 진짜 맛있다.


연탄빵은 그냥 맹빵인줄 알았지만 안쪽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아주 꿀맛빵이었다.
복덩이는 바깥부분만 조금씩 떼어줘봤는데 눈에 불을켜고 더 달라고 난리였다.. 역시 맛있지 빵은


그 외에도 먹기 아까운 빵들이 많았고 디저트도 여러종류 준비되어있으니 고르기 정말 힘들었다.

스톤폴스 라이언 빵스톤폴스 디저트스톤폴스 빵 종류
다양한 디저트와 빵들

 



4. 음료
대형베이커리 카페의 제일 아쉬운 점은 비싼 가격 & 맛 없음이 기본인데 이 곳 음료는 정말 맛있다…!
우리는 시그니쳐 음료를 마셨는데 둘다 정말정말 맛있었다. 가격이 아깝지 않을 만큼!

 

스톤폴스 음료 메뉴
음료는 대부분 6-7천원이다.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 조금비싸긴 하지만 이정도 맛이라면 아깝지 않았다.
오빠는 스톤라떼, 나는 카카오얼그레이를 마셨다.

 

스톤폴스 메뉴 추천
맛있게 먹은 빵과 음료!




공간이 넓지만 좌석 배치, 종류가 다양해서 심심하지 않고 곳곳에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복덩이도 열심히 구경하면서 돌아다녔다.
원래 대형베이커리 카페 진짜 안좋아하는데 스톤폴스는 진짜 인정인정x100이다.



다른 시즌에는 어떤 예쁜모습일지 기대되는 그런 카페였다.
재 방문 및 추천의사 200%

스톤폴스 포토존
, 마지막 사진은 산타할아버지 옆에서 얼어붙은 복덩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