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산후 손가락저림,통증으로 코지마 손 마사지기(코지팜) 구매

by 맴블리 2021. 12. 13.
반응형

출산 D+110일 가만히만 있어도 아픈 몸이 육아로 인해서 더 쑤시는데, 나는 특히 손가락이 아팠다.

자다가 새벽에 복덩이 때문에 깨면 손가락이 뻣뻣해지고 구부릴 때마다 약간 로봇이 된 거 마냥 손가락 마디가 뻐근한 느낌, 잘 구부러지지도 않는다. 맘스홀릭 카페에 찾아보니 비슷한 증상인 사람들이 꽤 많았다.

보통 파라핀 기계를 많이 추천하던데 나는 우선 계속 안 좋으면 정형외과를 한번 가보려고 우선은 상태 말 체크하고 있었다. 대부분 사람들의 말은 "시간이 해결해준다" 였기 때문에.

 

손가락이 아파 음료 뚜껑도 잘 따지 못하는 나를 보던 오빠가 코지마 손 마사지기, 코지팜을 주문해줬다. 지난 토요일에 받아서 매일매일 꾸준히 양손 번갈아 온열 기능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니 손이 좀 유연 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코지마 손마사지기, 코지팜

코코코 코지마~~ 뭉치고 뻐근할 때~~~ 의 그 장윤정이 광고하는 코지마에서 나온 손마사지기로 이름은 "코지팜"이다.

왠지 코코팜이 생각나는 이름이다.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

 

인터넷에 찾아보니 코지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 나는 화이트 모델을 선물 받았다. 코지팜의 무게는 1kg 정도로 크게 무겁지는 않았다. 어차피 들고 사용할 게 아니고 내려놓고 사용할 것 이기 때문에 무게는 크게 개의치 않았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기준(12/13) 94,000원.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

 

이렇게 손가락을 하나씩 넣게 되어 있는데 맨 위쪽부터 엄지손가락이 들어가게 넣으면 준비 완료!

코지팜은 손가락뿐만 아니라 손등, 손바닥까지도 마사지가 가능하다. 코지팜에 손가락을 하나씩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기능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리모콘

 

코지팜 마사지기에는 총 4가지 버튼이 있는데 아래에서부터 전원, 모드, 강도, 온열 버튼이다.

전원을 누르면 15분 동안 마사지를 진행할 수 있다.

 

[ 모드 ]

모드는 총 3가지가 있다. 

파랑 : 손바닥과 손등+손가락 전체 마사지

초록 : 손바닥과 손등 위주의 주무르는 마사지

빨강 : 손가락 위주의 마사지

손가락이 아픈 나는 빨강 모드에 온열을 켜고 사용하고 있다. 

 

[ 강도 ]

강도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1단 파란색, 2단 빨간색으로 사용한다.

 

코지팜  완충까지는 4시간 정도 소요되며, 완충 상태에서는 약 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시 액세서리는 모두 제외하고 사용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젖은 상태로를 사용을 해서는 안되며 자동감지센서가 있기 때문에 손이 감지가 안될 경우 작동하지 않으며 사용 중 손을 뺄 경우 작동이 멈추게 된다.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
코지마-손마사지기-코지팜

코지마가 안마기 만드는 회사라서 그런지 코지팜 손 마사지기도 꽤 시원하고 만족스럽다. 아직까지 몇 번 사용하지 않아 손가락이 평소와 같아졌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하고 나서의 느낌은 확실히 다름이 느껴진다.(손마디가 부드러워지는 느낌) 복덩이 낮잠 시간, 밤에 자기 전에 리디 페이퍼 읽으며 양손 마사지받으면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물씬 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