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동탄 호수공원 디저트/미숫가루 맛집 카페 유일무이

by 맴블리 2021. 10. 23.
반응형

오빠가 금요일 오후 휴가를 내고 집으로 일찍 귀가했다.

새로산 아이폰이 불량인가해서 체크받아보려고 했는데, 알고 보니 우리집에 있는 모든 핸드폰에서 발생하는 문제고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보니 불량이 아닌 것으로 추정되어 그냥 방문하지 않기로!

 

대신 오늘은 임신때 새로 생겨서 가보려고 생각만하고 있다가 방문하지 못했던 호수공원 근처 카페를 가기로했다.

물론 복덩이도 함께!

 

병원이랑 집 코앞 산책 정도만했었는데, 이렇게 먼(?) 거리까지 가는건 처음이었다.

 

유모차(리안그램플러스)에 방풍커버 씌우고, 실내복+우주복+담요까지 장착하고 4시쯤 집을 나섰다.

오늘 따라 낮잠을 어찌나 잘자는지 데리고 나가기 미안할 정도ㅋㅋㅋㅋ...

 

 

 

 

유모차 끌고 뒷길로 오는데까지 난관이 좀 많았다.

길이 울퉁불퉁한게 유모차끌기는 좀 안좋았다ㅠㅠ 다음부터는 그냥 큰길로 돌아서 다녀야지

 

얼마만에 와보는 길인건지!

좀 추웠지만 그래도 바깥 공기 꽤 상쾌했다ㅋㅋㅋㅋ(미세먼지가 좀 있어보였지만)

 

 

지난번 포스팅한 카츠오모이와 같은 라인에 있는 카페 유일무이!

임신때 꼭 와보고 싶었던게 디저트도 종류가 여럿있고, 이 곳은 커피말고도 나같은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수 있는 음료들이 많아서 꼭 방문해보고 싶었다 크

 

 


카페 유일무이

 

 

 

호수공원 근처 요 근방에는 매우 많은 카페들이 자리하고 있는데, 그 들중에 한 곳이다!

호수공원과 매우 가까운곳에 위치한 카페 유일무이, 피크닉세트 대여도 하신다구!

 

 

 

 

입구부터 매우 갬성갬성했다ㅋㅋㅋㅋ오빠가 본인이 좋아하는 분위기라며!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우리는 아가데리고 마시고가긴좀 그래서 take out으로 결정!

 

 

 

손님들이 좀 계셔서 피해서 사진찍었는데, 요렇게 카페는 대체로 요런 느낌에 카운터는 우드우드하게 꾸며져있다.

 

 

 

 

이 유일무이의 시그니처메뉴는 제주산 보리개역인데, 생소한 이름이지만 미숫가루다ㅋㅋㅋㅋ

요 시그니처메뉴와 고구마빵, 쿠키하나 포장해서 집으로! 테이크아웃 할인도 알차게 받았당

디저트는 많이 남아있지 않아서 사진을 못찍었네ㅠㅠ

 

 

 

 

 

쿠키는 요렇게 포장해 주시는데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인가보다, 넘 귀여우심!, 인스타주소도 겁나 센스있음ㅋㅋㅋㅋ

실제로 주문받으시던 사장님이 이 스티커랑 똑같은 옷차림을 하고 계셨었다ㅋㅋㅋㅋ

원래 에그타르트도 사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못삼ㅠㅠ 다음에 가면 사 먹어봐야지.

 

 

 

집에와서 캄캄한 조명에 찍은거라 어둡게 나왔네ㅠㅠ

저 고구마빵은 고구마처럼 생겼지만 진짜 고구마맛은 아니고

안이 노오란색 크림치즈로 가득찬 찹쌀빵? 같은거다ㅋㅋㅋㅋ 둘다 커피랑 먹기에 좋았음!

 

미숫가루는 따로 사진이 없는데 요것두 앉은자리에서 호로록 다 마셔버렸다.

요새는 날이 춥지만, 따뜻한 날씨에 시원하게 마시면 더 좋을 것 같았다. 고소하고 달콤하고 나중에 우리 아가도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