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Domestic

8개월 복덩이와 첫 여행,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by 맴블리 2022. 5. 3.
반응형

다음날 아침 6시쯤 수유를 하고 아침잠을 자고 일어나니 9시쯤 되어 바깥 구경을 하기로했다. 여러번 와봤지만 곤지암리조트 내를 산책할 생각은 한번도 못해봤는데 복덩이를 데리고 어디든 조금 더 가보고 싶어서 방을 나왔다.

 

생태하천이라는 표지판을 여러번 봤는데 그 동안 한번도 가보지 않아서 생태하천을 구경하러 갔다.
생태하천은 로비에서 시설들이 있는 쪽으로 나오자마자 왼쪽에있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바로 갈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엘리베이터
이 엘리베이터를 타면 바로 생태하천이 나온다.

 

 

아침 일찍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산책을 할 수 있었다. 길도 유모차가 잘 다닐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끝까지 다녀올 수 있었다.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생태하천의 시작 부분

 

 

실제로 산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조성이 너무나 잘 되어 있었고,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 있어 구경하기에도 좋았다. 가을에 와도 멋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지금은 또 이대로 푸르른 모습이 너무 예뻤다.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곤지암리조트 생태하천 산책길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데 그 동안 쿨쿨 잠만 자다가 갔다니! 너무 아쉬웠다. 이 날 아침 구름이 끼어있어서 조금 흐릿한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여유롭게 맑은 공기를 마실수 있었다.

 

 

복덩이가 조금 더 크면 이 곳에 와서 루지도 타고, 어린이 놀이터도 데려가서 신나게 뛰어놀았으면 좋겠다.

 

밤에 조명도 켜놓는 것 같으니 혹시나 밤 산책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