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쿨링케어 후기

by 맴블리 2022. 5. 7.
반응형


오빠가 생일 선물로 짜잔하고 건네준 프라엘. 이런 신제품이 나온지도 몰랐는데 얼굴이 축 쳐진거 같다고 징징대던걸 기억해두었다가 깜짝 선물로 준비해왔다고 한다ㅜㅜ 완전 감동의 도가니탕이었음.

 

 

 


오빠돈으로 오빠가사준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제품 언박싱 및 간단하게 쿨링케어부터 도전해본 후기를 자세하게 적어보려고 한다. 몰래 찾아보니 가격이 꽤나 비싸던데 오빠가 좀 무리한거 같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네이버에 체험단 같은 리뷰만 있고 진짜 찐 리뷰가 없길래 내가 직접 체험해본 찐 리뷰를 올려볼까한다.

 

 

최근에 너무 정신이 없어서 바로 어제가 되서야 언박싱을 하게되었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구성품

멀티케어라는 이름 답게 이 기계는 총 3가지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가장 주력(?)으로 미는 듯한 탄력케어를 위한

 

1.인텐시브멀티케어(탄력)

2.아이케어

3.쿨링케어

 

총 3가지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영롱한 기계가 눈에 딱 들어온다. 매우 심플하고, 디바이스 모양은 약간 망치같이 생겼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

 

 

한 쪽에는 멀티, 아이케어를 진행하고(왼쪽), 반대쪽은 쿨링케어(오른쪽)를 진행하는 부분이다.

구성품은 매우 간단한데 거치대, 디바이스, 그리고 충전기로 구성되어있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언박싱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구성품

 

 

맨 왼쪽에 있는 저 작은 부속품을 거치대 하단에 끼워넣으면 디바이스를 세워둘 수 있다.

제품의 무게는 생각보다 무겁지는 않았다. 케어 시간이 어차피 길지 않기 때문에 크게 무리가 가지는 않는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사용 전 어플을 받자

 

제품을 사용하려고 찾아보다보니 프라엘 어플을 받으면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우선 어플을 받아 보았다. 어플에서는 아래와 같은 기능들을 수행할 수 있다.

 

프라엘 어플
프라엘 어플

 

 

 

 

1. 프라엘 기기 등록 > 기기 사용법 확인 가능

2. 내 피부타입 등록 > 내 피부 & 기기에 맞는 화장품 추천, 내 화장품 등록 가능

프라엘 어플프라엘 어플
화장품 추천과 내 화장품 등록

3. 알람 등록 > 원하는 시간에 알람을 해 두면 알람이 뜸

프라엘 어플
프라엘 어플 알람

 

 

4. 관리 스케쥴 > 내가 가진 화장품으로 관리 스케쥴을 짜줌

 

프라엘 어플 스케줄
일별 스케줄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 쿨링케어

오늘 스케줄을 보니 오늘은 쿨링케어를 하는 날이었다. 원래 멀티케어 부터 시작인데 내가 등록만해놓고 시작을 안해서 쿨링케어 부터 들어가게 되었다.

 

쿨링케어는 수분젤을 사용하면 좋다고 되어있는데 나에겐 그런 화장품이 없으므로 복덩이 크림을 사고 받은 제로이드 앰플을 사용하고 쿨링케어를 해보기로 했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프라엘 쿨링케어에 제로이드 앰플을 사용했다.

 

 

쿨링케어는 레벨 버튼과 전원버튼이 있는 쪽으로 진행한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전원을 키면 음성안내가 나오고, 아래 레벨 버튼을 눌러 총 3가지 단계 중 내가 원하는 쿨링감을 설정하여 케어할 수 있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1-3단계

 

 

 

씻고 난 후 제로이드 앰플만 바른채로 쿨링케어를 해보았다. 시간은 3분.

목 부분은 주의해야하고 얼굴 전체적으로 바깥쪽으로 천천히 눌러가며 디바이스를 움직여주면 된다.

 

나는 1단계도 시원하긴 했는데 2단계로 진행했다. 3단계로 하면 더 시원했겠지만 나중을 위해 아껴두기로 했다.

모공축소에 도움이되는 이 쿨링케어는 여름이 점점 다가오면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다.

 

일단 첫 사용감은 매우매우매우x100 만족스러웠다. 얼굴이 전체적으로 시원해지고 마스크팩을 하는 듯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다. 이 날 곱창전골 먹고 얼굴에 열이 뿜뿜 올랐었는데 다 가라 앉았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쿨링케어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세척 방법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는 사용하고 난 후 헤드에 화장품이 남아 있을 경우 물티슈나 물에 적신 천으로 닦은 뒤 습기가 없는 서늘한 곳에서 말려주면 된다. 화학제품은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나는 아직 쿨링케어 한 번만 사용해봤는데 화장품 잔여물이 안남을수가 없을 것 같다. 나는 우선 화장솜으로 살짝 닦아주고 덜 닦인 것 같으면 화장솜에 살짝 물 적셔서 추가로 닦아주고 말렸다.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관리 방법
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관리 방법

 

 

열심히 써보고 나중에 추가 후기를 남기도록 해야겠다:-) 엉망진창 내 피부야 조금이라도 돌아와 주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