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내돈내산 베이비본죽 후기 이유식 4일치 구매 후기(입자, 가격 정보)-추천인 kimae89

by 맴블리 2022. 8. 23.
반응형

지난번 체험팩 이용 후 복덩이 입맛에 본죽이 잘 맞는 것 같아 회원 가입하며 받은 식단 쿠폰으로 우선 4일 치의 식단을 주문해보았다. 

 

[ 베이비본죽 체험팩신청 하는 방법 ]

2022.08.13 - [육아] - 11개월 복덩이 시판 이유식 맛에 눈을 뜨다 ;-) 베이비본죽 체험팩 신청방법 & 첫 구매 10% 적립 추천인 [kimae89]

 

4일치면 하루에 3팩씩 총 12팩이 하루에 배송되었다. 유통기한은 보통 10일 정도 되는것 같았다.

베이비본죽 배송
4일치 식단이 한꺼번에 배송된다.

 

총 12개의이유식 도착! 소고기, 닭고기, 생선 등 골고루 섞인 식단으로 배송이 되었다. 배송 수량이 많아진 만큼 얼린 생수와 아이스팩도 한 개가 더 들어가 있어서 매우 시원하게 배송되었다.

 

베이비본죽 생수
순수본은 마실수 있는 물!



그리고 또 하나 알게된 사실은 본죽 배송에서 오는 보냉효과를 주는 얼린 물은 마실수 있는 생수라는 사실! 처음 배송온배송 온 건 모르고 다 따라서 버렸는데 두 번째 배송 온 건 냉장고에 고이 넣어두었다.

 



이번 메뉴중에서 제일 잘 먹었던 건 한우 콩나물 죽! 냄새가 마치 콩나물밥? 같은 냄새가 났다.
나는 보통 절취선까지 개봉하여 전자레인지에 데워 주고 있다. 오늘 저녁은 한우 콩나물 죽이었는데 

베이비본죽 한우콩나물죽
베이비본죽 한우 콩나물죽



업체마다 이유식의 농도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 본죽의 이유식은 죽 업체라서 그런지 확실히 조금 더 죽! 같은 느낌이 있다. 예전에 인스턴트 팟에다가 생쌀을 넣고 만들었을 때의 느낌이랑 비슷하다.

사실 본죽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고기 함량이 육안으로 보기에도 많다는 것. 지난번에 백화점에서 한 번 사먹여봤던 어느 브랜드의 이유식은 고기가 정말 가루처럼 들어가 있었는데 여기는 고기함량이 9%이니 180g 기준으로 계산하면 약 16g 정도 나온다.


베이비본죽 입자
베이비본죽 질감, 입자, 고기 양



이 날 메뉴가 꽤 마음에 들었었는지 180g을 다먹었다! 물론 중간에 심심해해서 숟가락이나 뚜껑 같은걸 좀 쥐어주긴 했지만 스푼 피딩으로 180g 다 먹다니!

실제로 보면 양이 꽤나 많은데 저 조그만 배에 이게 다 들어가는게 정말 신기할 따름이다.


베이비본죽 후기
베이비본죽 후기



띠용 하며 애교도 부리면서 깨끗하게 완밥😋


베이비본죽 완밥
싹싹 긁어 완밥!



다음날 닭 죽도 완밥했다. 이 날은 집중력이 좀 떨어지는 거 같아서 치트키인 김을 투입했다. 김만 있으면 뭐든 더더더 잘 먹는다. 치즈도 잘 먹긴 하는데 요즘 변비 기운이 있어서 치즈는 가급적이면 정말 조금씩만 주려고 하는 편이다.


베이비본죽 닭죽
베이비본죽 오늘도 완밥

 

 

 

베이비본죽 4일치 식단 구매 가격

 

총 4일 식단으로 본죽의 한 끼 가격은 평균 5천 원 정도인데(고기가 들어가면 더 비싸고 아니면 조금 더 저렴하다.) 내가 구매했던 식단은 약 56,000원이었다. 할인까지 감안한 개 당 금액을 산출해보면!!


- 원래 가격 56,280원(개당 약 4,690원)
- 쿠폰 할인(신규가입) -11,250원(개당 약 3,750원)
- 적립금감안(블로그후기&추천인코드) -7,500원(개당 약 3,130원)


이유식 개당 3,100원정도로 구매한 셈이다.



베이비본죽 가격베이비본죽 적립금
베이비본죽 할인 & 적립금



나는 아직 후기를 한 개 밖에 쓰지 않았지만 여기에 +후기를 하나 더으면 3000원 적립금을 더 받을 수 있다.(한 달에 2개까지 가능) 첫 구매라서 확실히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은데 다음에는 본 클럽 유료 멤버십을 한 번 이용해볼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