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스타감성이 폭발하는 크리스마스트리맛집 핀스커피 방문기🎄

by 맴블리 2023. 1. 3.
반응형

최근에 복덩이는 반짝반짝에 푹 빠져버렸다.
가게들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면서 여기저기서 예쁜 트리와 조명을 켜면서 그 화려함에 매혹된 듯하다.
집에서도 아침에 일어나면 트리부터 키라고 손가락질을 하고, 저녁이 되면 거실창 밖으로 보이는
아파트 조경을 구경하러 내 손가락을 잡아끌기도 한다.

그런 복덩이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기 위해서 조명이 화려하거나 예쁜 트리가 있는 곳을 수소문하던 찰나
집 근처에 있는 대형베이커리카페에 어마어마하게 큰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다는 사실을 입수했다!

(사실 다녀온 지는 꽤 되었는데 해가 넘어가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알고 보니 인스타, 페이스북에서 인기 있는 카페였다.

원래는 토요일 오후시간에 가려고 집을 나섰다가 쏟아지는 차로 인해 엄청난 교통체증이 일어난 것을 보고(근처에 결혼식장이 있어서 더 심했던 것 같다.) 포기했다가 일요일 저녁, 한가할 것 같은 시간을 골라 복덩이를 데리고 핀스커피로 향했다.


이 카페는 오빠 지인분이 다녀오고서 분위기가 좋다며 추천해주셨던 곳이기도 한데 최근에는 엄청난 대형 트리로 입소문을 탄 것 같았다.

일요일 저녁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고, 위치가 정말 산골짜기에 있었다. 집에서 멀리 산속에 번쩍이는 건물이 여기었다니..!

 

핀스커피 입구
저녁에 방문해서 입구는 조금 어두웠다.

 


암튼 바로 입장하니 높은 층고가 우리를 반겨줌. 매우 높아 탁 트인 환경에 좌석들이 너무 빡빡하지 않게 배치되어 있었다.

 

천안 핀스커피핀스커피 내부
식물원 같은 느낌의 핀스커피

 

 

들어가면 바로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데, 1인 1 음료 필수로 주문을 해야 한다.


음료는 뷰 값을 더해서 그런지 일반 카페보다는 꽤 비싼 편..!

 


음료를 주문하고 가면 엄청난 대형 트리를 만날 수 있는데, 계단식 앉는 곳이 있어서 자리를 잡으면 온종일 트리멍을 하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핀스커피 트리핀스커피 좌석
트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계단식 좌석



인스타의 성지(?) 답게 너도나도 나와서 인증숏을 찍느냐고 정신이 없었고, 복덩이도 열심히 사진을 찍어줬다.
불의의 사고로 옷을 버려 나중에는 내복만 입고 있긴 했지만…


천안 트리 카페천안 핀스커피 크리스마스 트리
엄청나게 큰 대형트리

 

2층도 꽤 넓은 공간에 좌석이 넓게 떨어져 있어서 이동하기에도 좋고 복잡하지 않았다. 일요일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2층에서 걸음마 연습도 조금 하고 화려한 조명도 구경하고 꽤 재미있게 놀았다. 갑작스러운 사고 + 응가까지 하는 바람에 음료는 거의 못 먹고 나왔지만 트리가 아닌 다른 장식으로 꾸며질 때 한 번쯤 또 방문하고 싶다.

 

 얼마 전에 다녀온 청주에 있는 스톤폴스와 느낌은 비슷한데 개인적으로 음료나 전체적인 환경 조성으로 보았을 때
스톤폴스가 훨씬 더 예쁘고 공을 들인 느낌이 많이 난다.(빵도 진짜 맛있었는데…) 보는 건 스톤폴스, 찍는 건 핀스커피가 더 좋은 듯!

 

 

 

핀스커피 크리스마스트리
트리앞 예쁜 조명에서 복덩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