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넬라 퓨레를 활용한 오트밀 간식 만들기

by 맴블리 2022. 5. 20.
반응형

 

지난번에 구매한 배 퓨레 중에 하나는 그냥 퓨레로만 먹였는데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었다!

2022.05.17 - [육아] - 8개월 복덩이 간식, 아넬라 배 퓨레 후기(가격&보관방법)

 

그냥 퓨레만 먹이기에는 너무 달달하고 차가운 것 같아 찾아보다가 오트밀과 퓨레를 간식으로 함께 먹이는 내용을 봐서 나도 바로 따라해보기로 했다.

 

준비물은 오트밀가루와 퓨레, 그리고 뜨거운 물!

 

아이보리 오트밀가루 아넬라 퓨레
아이보리 오트밀가루 아넬라 퓨레

 

 

 

간식으로 줄꺼라 양을 많이 잡지는 않았고 약 7g 정도만 준비해서 뜨거운 물에 2-30분 불려주었다.

 

 

아이보리 오트밀가루아이보리 오트밀가루
아이보리 오트밀가루

 

 

인터넷에 보니 아침으로 이렇게 오트밀을 우유나 분유에 타서 퓨레나 과일과 함께 먹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았다. 복덩이도 조금 있으면 하루 3끼를 먹게 되는데 나도 도전해봐야지!(나의 도전인지 복덩이의 도전인지 모르겠지만)

 

 

아넬라 배 퓨레
아넬라 배 퓨레 소분

 

 

지난번에 두번에 나누어 먹이니 양이 너무 많은 거 같아서 3등분을 해서 두 개는 냉장보관, 하나는 오트밀과 함께 먹이기로했다. 

 

 

오트밀과 퓨레
오트밀과 퓨레

 

 

오트밀을 충분히 불리고 배 퓨레를 섞어주었다. 엄청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었는에 입 짧고 쫄보인 우리 복덩이는 얼마되지도 않는 양을 다 먹지도 못했다. 오트밀이 중기 입자라 조금 컸는데 더 불려서 줬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하여튼 까다로운 복덩이 입맛 맞추기 너무 어렵다ㅎㅎ..

 

다음에는 사과퓨레랑 함께 도전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