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Domestic

[제주 여행] 신화리조트 투숙하며 먹은 음식모음.zip(조식, 리조트 내부 식당&푸드코트 이용)

by 맴블리 2023. 8. 30.
반응형



렌트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식사는 모두 숙소근처에서 해결해야했다. 택시를타고 나갈 수도 있지만 그정도 열정과 체력은 없었다. 더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면 외부로 나가야했지만 복덩이가 있으니 먹을것에는 조금 욕심을 내려 놓기로 함.

리조트 내부에 음식점이 꽤 많아서 리조트 내부에서 다양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호텔식당도 방문해볼까했지만 아직 외식이 편안하지는 않은지라(밥이 코로 넘어가는지 입으로 넘어가는지 모를 정신없는때) 대부분 간단하게 식사를 했다. 
오늘은 신화리조트 내에서 먹었던 음식들, 식사들에 대한 간단 리뷰를 남겨보고자 한다!



메리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 조식



리조트 예약시 조식 포함으로 예약하여 투숙하는 2일동안 아침은 배부르게 먹었다.

첫 날은 8시 전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들어갔는데 8시 이후에는 대부분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았다.

 

 

제주 메리어트 뷔페
메리어트 조식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먹을 수 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조금 아쉬웠던 개인적인 느낌. 조식메뉴는 빵은 정말 종류가 많은데 다른 음식의 종류가 많지 않았다.

한식도 뭔가 좀 부족했고 그 이외에 딱히 특색있는 음식은 없었다.(예를 들면 곤지암리조트에 있는 낚지 볶음 그런 느낌의 메인 요리)

신화월드 메리어트 조식
빵 종류가 매우 많았던 메리어트 조식, 다 내 뱃속으로 들어갔다.

 

 

빵순이는 빵이랑 시리얼 잔뜩먹고 좋아했다. 오믈렛도 커스터마이징 메뉴가 원래는 있는거 같은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계란프라이와 기본 오믈렛만 주문이 가능했다.





신화리조트 푸드코트(셀렉더테이블)




리조트 푸드코트는 도착한 날 점심 겸 저녁, 그리고 다음날 저녁을 먹었는데 여러 종류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게 좋았다.

 



신화리조트 푸드코트
신화월드 안에 위치한 푸드코트, 셀렉테이블

 

 

 

함박스테이크 정식 & 새우볶음밥 = 36,900원

신화월드 푸드코트 음식 함박스테이크 신화월드 푸드코트 음식 새우볶음밥
중식과 양식의 조화, 나랑 오빠만 배부르게 먹었다. 




함박스테이크가 부드러워서 잘 먹을줄 알았는데 한입도 안먹고 맨밥만 조금 먹었고 볶음밥도 시켜주었으나 우리만 맛있게 잘 먹었다. 특히 짬뽕국물이 맛있었다.


사진없는 그 다음날 점심 겸 저녁
어린이초밥세트 & 해물칼국수 & 불고기정식 = 49,200원

사진 1도 안찍었나보다. 아무리 뒤져도 사진이 없고 국수먹는 복덩이 영상만 있다.

신화리조트 푸드코트 내부
인도식으로 맨손식사를 즐기는 어린이



어린이 초밥세트에 있는 밥은 입맛에 안맞았는지 하~나도 먹지 않았고 의외로 해물칼국수를 많이 먹었다.
해물라면과 고민했는데 칼국수 시키길 천만 다행이었다. 면 좀 건져서 잘라줬더니 손으로 맛있게 먹었다.
바싹 불고기? 불고기 전?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있었다. 3개 시켜서 다 먹었음!

 

베이비하우스에서 일회용 앞치마 많이 사서 갔는데 워낙 조심스럽게 먹는 편이라 하나만 가져가서 물로 헹구어 써도 될 뻔했다. 



한라원 


한라원은 테마파크 앞쪽에 위치한 식당가 중 한 곳인데 아무래도 만만한 음식이 한식이라 선택한 곳.
먹고 가려고했으나 복덩이가 계속 나가자고 하는 바람에 안되겠다 싶어 바로 포장주문으로 변경해서
리조트에서 편하게 먹었다. 

 
김치찌개&생선구이 28,500원

제주 신화월드 한식 김치찌개
제주 한라원 소개, 한식 전문점






무조미김 몇봉지 가져갔는데 알차게 다 먹었고 식사가 애매할때는 우유 하나 사다가 구매해갔던 요미요미 시리얼을 한번씩 잘 먹였다. 


중간중간 군것질을 많이해서 리조트에서 복덩이가 제대로 먹은 건 매일 아침 조식 뿐이었던 것 같다.
그마저도 거의 시리얼 & 빵으로 탄수화물 파티가 이루어졌는데 여행이니까 가끔 이래도 괜찮겠지~ 하며 나를 위로했다.
(복덩이는 아마 행복했을 것이다.)

반응형